본문 바로가기
[애플] 정보 및 팁

[아이폰] 아이폰 12 PRO 개봉기

by 랩가이버 요니 2020. 11. 4.
반응형

아이폰 12 PRO FLEX~했습니다.

 

이전에 쓰던 아이폰 se 2020은 사진과 배터리 사용시간이 너무 아쉬웠었는데...12 PRO는 너무 만족스럽네요.

 

자급제로 구매를 하였고, Apple Care+ 도 함께 가입을 하였습니다. 

 

다음에 Apple Care+ (일명 애케플)에 대해 자세히 소개해드리는 글도 올리도록 하겠습니당!

 

제가 구매한 용량과 색상은 128기가 퍼시픽블루 색상입니다. 

 

보러 가시죠~!!!

 

우선 전작과 다르게 충전기와 이어팟이 빠지게 되면서 박스의 크기가 반으로 줄었습니다. 

 

퍼시픽 블루색상은 앞면에 파란색 원들이 기하학적(?)으로 배치되어 있네요.

 

 

개봉을 하자마자 영롱한... 모습의 12PRO가 보입니다. 색상은 거의 실제와 가깝게 표현되었네요.

 

보는 각도에 따라서 스페이스 그레이의 회색처럼 보이다가도 미드나이트 그린처럼 짙은 녹색으로도 보이기도 합니다.

 

색은 정말 이뻐요. 뒷면은 매트한 느낌의 글래스로 되어 있고, 측면은 스테인리스 마감으로 되어 있습니다. 

 

카메라는 망원, 광각, 일반 총 3개의 렌즈가 있고~거리 심도를 측정해주는 라이아 센서가 추가 되었습니다.

 

카메라 부분의 검은색 동그라미가 바로 센서!!

 

 

이 사진은 약간 청록(?)색 같네요.

 

 

어두울 때는 회색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마이그레이션으로 빠르게 영혼까지 백업을 하는 모습입니다.

 

사용하면서 느낀점은 추후 자세히 리뷰하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